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정보 총 정리 [세일페스타 정보 포함]

ChaM.wifi 2023. 9. 26.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어때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의 협업으로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의 주요 혜택과 쿠폰 발급,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발급 👈클릭

 

 

 

여기어때 특가 숙박(이벤트) 정보

여름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특별한 숙박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특가 숙박 정보와 함께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선착순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여기어때 특가 숙박 이벤트 정보 👈클릭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의 주요 혜택

여기어때는 2023년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만원 초과 숙박 상품 예약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알차게 여름 휴가를 준비해보세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 👈클릭

 

 

쿠폰 발급 기간과 사용 조건

쿠폰의 발급 기간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사용 가능한 체크인 기간은 6월 2일부터 7월 14일까지입니다. 단, 숙박페스타 뱃지가 있는 숙소에서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발급 방법 상세 가이드

여기어때 앱을 통해 쉽게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후 메인 화면에서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배너를 클릭하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한 후,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발급 바로가기 👈클릭

 

 

쿠폰 사용 방법 상세 안내

원하는 숙소를 여기어때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숙박페스타 뱃지가 있는 숙소를 선택한 후, 결제화면에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쿠폰 사용이 완료됩니다.

 

 

 

숙박페스타 뱃지 숙소란?

여기어때에서는 숙박페스타에 참여하는 숙소에 특별한 뱃지를 부여합니다. 이 뱃지가 있는 숙소에서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지에서 숙박페스타 뱃지가 있는 숙소를 찾아보세요.

 

 

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정보 총 정리
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정보 총 정리
여기어때 숙박 할인쿠폰 정보 총 정리

 

 

 

 

 

 

 

 

 

반응형

댓글

💲 추천 글